-
1
오븐을 200ºC로 예열하십시오
-
2
볼에 밀가루를 넣고 섞은 다음 물을 넣고 묽은 반죽이 될 때까지 휘젓고 얼음 조각을 넣습니다.
-
3
두꺼운 바닥의 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간 강불로 달궈주세요.
-
4
김을 반죽에 담갔다가 뜨거운 기름에 넣어 약 1분 30초씩 양면을 익힌 후 꺼내 타코 모양으로 접어서 기름을 빼면서 남은 것도 튀겨주세요.
-
5
볼에 향신료, 마늘, 소금, 후추, 기름을 넣고 잘 섞습니다. 연어 위에 펼칩니다. 종이를 깐 베이킹 트레이에 올리고 5분간 굽고, 꺼내서 따로 둡니다.
-
6
파인애플, 피망, 양파, 고추, 고수, 주스, 기름, 소금, 후추를 그릇에 넣고 잘 섞어 따로 둡니다.
-
7
소스 재료를 섞고 잘 섞은 후 따로 둡니다.
-
8
조립하려면 타코 위에 양상추, 아보카도, 살사, 연어를 올리고 소스를 뿌립니다. 고수와 라임 웨지로 장식합니다.